광활한 환경 씬을 렌더할 때 종종 나나이트 오버플로우가 발생하는데, 이로 인해 씬에서 오브젝트가 사라지거나 그림자가 깜빡거리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. 이런 현상은 기본 설정 값이 낮아 발생되는 경우가 많다. 실시간 렌더에서는 이런 기능을 활성화 하지 않는 것이 권장되지만 고품질로 렌더를 걸기 위해서는 이 기능을 활성화하여 렌더링 성능을 높일 수 있다. 이런 문제는 보통 뷰포트에 뜨는 노란색 경고 텍스트로 확인할 수 있는데 기본 설정 값을 조정하는게 가장 효과적이다 몇가지 콘솔을 사용하여 기본 한도를 늘린다. 먼저 실행된 언리얼 프로젝트를 종료한 뒤 프로젝트 폴더에서 Config폴더로 들어간다. Config 폴더에 있는 DefaultEngin 파일을 열어준다. 파일을 열면 기본적으로 설정된 콘솔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