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플러그인에서 액터 팔레트를 켜준 뒤 언리얼엔진을 재실행 해줍니다.
툴 > 액터팔레트에서 액터팔레트 탭을 열어줍니다.
액터 팔레트에서 원하는 레벨을 열어줍니다.
액터 팔레트 내에서 레벨이 열린 모습입니다.
옮기고 싶은 에셋 위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에셋이 선택됩니다. 에셋을 선택 후 현재 레벨로 드래그해서 가져옵니다.
드래그해서 현재 레벨로 가져 온 에셋입니다.
에셋 팔레트를 이용하면 원하는 에셋을 직관적으로 선택해서 가져 올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언리얼 엔진] 바람에 휘날리는 깃발 만들기 (0) | 2024.11.30 |
---|---|
[언리얼 엔진] 나나이트 노드 버퍼 오버플로 문제 해결 방법 (0) | 2024.10.11 |
[언리얼 엔진] GPU 크러쉬 해결하기 (gpu에 충돌 문제가 발생했거나 d3d 디바이스가 제거되었습니다) (0) | 2024.04.08 |
[언리얼 엔진] 용량이슈 해결하기 (DDC, Vault Cache) (1) | 2024.04.03 |